상담센터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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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상담절차는 먼저 일정을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긴급한 문의사항이실 경우 즉시 상담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상담방식은 비대면(온라인, 메일, 유선) 및 대면(방문상담, 출장상담) 상담으로 이루어집니다.

기본적으로 근로자 상담의 경우 1시간당 5만원(10만원으로 증액가능), 사용자 상담의 경우 1시간당 10만원입니다. 만약 상담 이후 계약으로 이어질 경우(사건, 컨설팅, 자문계약 수임 등) 상담료는 청구드리지 않거나 계약금액에서 일부 차감해드립니다.

근로자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 효과적인 노사간 분쟁 해결 : 노무사의 전문적인 조언과 대응방안을 통해 분쟁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해결
  • 리스크 관리 : 잘못된 인사관리 관행으로 발생하는 분쟁 비용을 예방
  • 인사관리 효율성 향상 : 채용부터 퇴직까지 인사관련 업무 효율성을 높여 인사전담부서의 업무 부담을 줄임


채용부터 퇴직까지의 전 과정에서의 인사노무상 리스크를 예방할 수 있으며, 타 기업에서 운영하는 노하우 등도 자문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가능합니다. 다만 귀 사업장의 현재 상황을 충분히 파악하고 있는 노무법인의 자문을 받으시는 것이 예방 및 대응 차원에서 바람직하다고 판단됩니다.